
고기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습니다! 케일 오코노미야키】@아자부주반
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케일을 듬뿍 넣은 오코노미야키🥬, 고구마로 속을 채운다.
건강한 메뉴로 새로운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✨.
두유 마요네즈와 소스와의 궁합이 최고입니다.
고기도 밀가루도 안 넣어요! [케일 오코노미야키] 아자부주반
케일을 듬뿍 넣은 오코노미야키, 고기를 넣지 않고 참마를 바인더로 사용해 만든 오코노미야키 🥬.
새로운 건강식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✨
두유 마요네즈와 소스의 조합이 최고다 ♪
